본문 바로가기
간호사의 맛집탐방이야기

<편백회관 수원호매실점>

by 간호사여니 2024. 1. 5.
728x90
반응형

저는 서울 사람인지라 타지역에 음식을 먹으러 가능경우는 보통 여행할때나 갑니다.

이번에는 여행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나이트 출근전임에도 불구하고,

수원에 편백찜 먹으러가자는 남자친구의 말에 조금 고민해보다 매장사진을 보고는 가보자고 했습니다. ~!

 

 

위치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41 2층" 입니다!

 

편백회관

 

일단 편팩회관에서 제일 괜찮았던 점은 "편백찜 무한리필+샤브샤브+월남쌈 무할리필" 입니다.

저는 세가지 모두를 좋아했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가게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

 

처음 방문했을 때는 주말이라 웨이팅이 조금있었지만, #캐치테이블 을 하고 웨이팅 하고 갔더니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어플에 테이블링 찾아보시고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이후에 앉으면 매장이용해보신 적있으신지 물어보시고, 바로 #편백찜을 올려줍니다. !!! 

 

편백찜

 

약 10분정도 기다린 후 매장직원이 오픈을 해주는데요~! 기깔나게 맛있게 생겼고 맛있었답니다. !!!

제가 왠만해서 무한리필이 아닌 일반매장을 이용하는데, 일반 매장 이용했을 때보다 좀 더 양이 푸짐했었어요.. ㅎㅎㅎㅎ.. 

 

편백찜을 무한리필 할 수도 있지만, 일단 배가 조금씩 차오르기 때문에 국물로 변경하여 샤브샤브도 시켜주었답니다. !!

 

해물맛/매운해물맛

 

 해물맛/매운해물맛 성인기준 인당 평일런치(16,900), 디너+주말(19,900) 입니다. !

 여기에서 해물맛/닭육수 (+1000)

해물맛/마라육수 선택시에는 (+2000) 추가비용이 있긴 하답니다. ~!

 

저는 남자친구와 처음에는 해물맛/매운해물맛을 먹었었는데, 매운해물맛은 그닥 저의 취향이 아니었어서

두번째 방문시에 해물맛/닭육수를 먹었더니 .. 그제서야 좀 제 입맛에 잘 맞았고

제 원픽은 *해물맛* 이었습니다. !!!

 

해물맛과 매운해물맛은 샐러드바에서 셀프 추가가 가능했고,

닭육수와 마라육수는 매장직원한테 말씀드려야 했어요 ~!

 

그리고 마지막에는 #칼국수사리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샐러드바에 있지않아 매장직원 분 호출하여

칼국수 사리 달라고 요청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 !!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던 편백찜+샤브샤브+월남쌈 

 

내돈내산지이만 추천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